검색
2021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학생·학부모 참여를 안내하여 투명하고 민주적인 재정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.
가. 참여 안내: 학부모 안내 문자 발송 및 학교홈페이지 게시
나. 의견 제출
1) 제출 기한: 2020.12.18.(금)16:00까지
2) 제출 방법
제출대상
제출방법
제출서식
학부모
*학교홈페이지: 정보공개방-학생·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편성-학교예산 학생·학부모참여방
*우리학교 행정실:우편,팩스,인편 제출
붙임 참조
학생
학생회에 제출(담당 선생님 협조)
3) 수렴 결과: 취합-해당부서 검토-예산반영 여부 결정-홈페이지에 반영결과 공개(반영사항 있을 시)
붙임 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생·학부모 예산요구서 1부. 끝.